현대자동차 국가별 웹사이트 방문하기
Style Set Free – Making Time More Valuable
아이오닉 컨셉

스타일 셋 프리(Style Set Free) -
시간에 가치를 더하다.

5 분간 읽기

시간은 언제나 귀중한 자원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시간 활용 방식에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신기술의 탄생과 생산성 향상에 대한 새로운 이론의 등장으로 소중한 시간을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산성 앱에서부터 근무시간 단축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지혜로운 시간 활용법을 터득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의 변화는 단순히 없는 시간을 짜내는 것이 아니라 소중한 시간을 더 가치있게 사용하는 방식으로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전기자동차를 향한 새로운 비전인 스타일 셋 프리(Style Set Free)를 통해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갑니다.

전통적인 차량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가게 해주는 이동 수단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통해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현대자동차가 꿈꾸는 자동차는 이제 휴대전화처럼 사용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 되는 것입니다.

스타일 셋 프리와 함께라면 이제 차를 타고 이동하는 과정이 ‘아까운 시간 낭비’가 아니라 다양한 감각과 생각, 감정을 느끼고 체험하게 하는 풍요로운 여정이 될 것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Traditionally cars

첫 번째 단계로 아이오닉(IONIQ)은 운전자의 시간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맞춤 아이템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운전자는 필요에 따라 냉장고,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를 연결하여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운전자가 단순히 아이템을 자신에게 맞게 활용하는 것을 넘어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운전자의 필요에 따라 차량은 사무실이 되기도 하고, 놀이공간이나 심지어 캠핑 공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차량 자체가 운전자의 계획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재구성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바꿀 수 있는 유연함을 통해 이제 기존의 ‘자동차’에 대한 개념까지도 완전히 바꿉니다.

Time and space

현대자동차의 스타일 셋 프리가 전하는 가치 있는 경험은
자동차의 실내공간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스타일 셋 프리는 운전자의 온라인 프로필 정보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활동 선호도를 분석하여 배고픈 운전자를 주변의 맛집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진과 동영상뿐만 아니라 맛집까지의 이동 경로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은 운전자 개인의 취향에여 운전자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Individual needs

인근 명소 뿐만 아니라 자녀가 참여할 수 있는 교육 놀이 프로그램이나 운전 중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건강 프로그램 등을 제공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단순히 운행 시간을 효율화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친구와 가족이 함께하고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소중히 누릴 수 있는 전기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사람들이 아이오닉에서 보낸 즐거운 1시간으로 남은 23시간을 더 행복하게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스타일 셋 프리는 이동 방식이 아닌 삶의 방식도 바꿉니다.

Provide information

공유하기

  • URL copied to clipboard
notic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