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국가별 웹사이트 방문하기
테일게이트가 열린 상태로 주차된 얼씨 브래스 메탈릭 매트 컬러의 디 올 뉴 싼타페. 열린 테일게이트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는 남성, 테일게이트 도어에 손을 얹고 옆에 서 있는 남성, 모닥불 옆 캠핑 테이블 곁에 앉아 있는 여성의 모습.
여행

Open for More: 또 다른 일상의 경험을 열다, 디 올 뉴 싼타페 (The all-new SANTA FE)

4 분간 읽기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으로 향하는 문을 열어볼까요? 신형 싼타페가 선사하는 넓은 공간, 그리고 끝없는 모험과 함께라면 당신과 가족의 하루하루에 다채로운 즐거움이 따를 거예요. 디 올 뉴 싼타페와 함께 더 넓어진 일상의 경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확장의 가치를 전파하다

현대자동차는 열린 마음과 생각의 가치를 믿고 지지합니다. 이는 색다른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고 새로운 경험에 자신을 노출하며 관점을 달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문을 엶으로써 끝없는 상상력, 대담한 꿈과 하나되는 것이죠.

디 올 뉴 싼타페는 이 가치가 여러분의 일상과도 하나되길 제안합니다. 경험의 폭을 넓혀 시야를 확장하는, 여러분의 여정을 응원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 싼타페 테일게이트에 앉아 패스트푸드를 먹고 있는 남성과 여성. 싼타페 테일게이트에서 꺼낸 테이블을 세팅하고 있는 여성. 캠핑장에 나란히 주차된 두 대의 싼타페와 그 옆에서 캠핑 테이블을 펴고 식사를 하는 가족.

고프코어 (Gorpcore) 라이프스타일

무거운 장비를 메고, 바리바리 짐을 싸 떠나던 여행은 잊으셔도 좋습니다. 도심에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룩을 지칭하는 ‘고프코어’ 트렌드 덕분에 어디서든 가볍고 캐주얼하게 아웃도어의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 올 뉴 싼타페 또한 이 트렌드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웃도어 경험을 강화해주는 기능들은 넉넉하게 챙겨, 이 존재감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SUV에 집약해두었죠. 덕분에 일상에서 도시를 누빌 때도 멋진 모습이 돋보입니다.

기능성 아웃도어 의상을 입고 싼타페 테일게이트에 앉아 있는 젊은 여성과 사막 풍경을 가로질러 그녀를 향해 걸어오고 있는 남성.

이동이 간편한 생활

밀레니얼 가족에게 테일게이트는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마트 쇼핑 후 짐을 실을 때, 셀프 인테리어를 위해 자재를 나를 때, 스포츠나 기타 취미 생활을 위한 장비를 챙길 때도 든든하죠. 가족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이동할 때도 믿는 구석이 되어줍니다.

그 어느 때보다 넓게 확장된 디 올 뉴 싼타페의 대형 테일게이트는 이동을 더욱 간편하게 해줍니다. 테일게이트를 보면 여러분의 생활상이 보입니다. 당신과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의 모습이 이 곳에 오롯이 담기니까요.

확장된 경험의 실현

디 올 뉴 싼타페는 디자인 과정에서부터 일상 속 경험의 확장을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디자인을 후면부터 시작해 전면으로 이어온 비하인드 스토리가 특히 인상적인데요, 이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개방감이 돋보이는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2, 3열 모두 완전히 접히기 때문에 여유로운 차박이 가능하고 제2의 집과 같이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캠핑엔 더없이 유용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에도 충분하며, 아이들이 놀이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도심과 자연, 안과 밖을 연결해 양쪽 모두의 장점을 누리려면 대형 테일게이트를 열기만 하면 됩니다. 실내의 안락함, 야외의 상쾌함을 동시에 만날 수 있죠.

싼타페와 함께라면 편안하고도 스타일리시한 매일의 여정이 이어집니다.

하얀 벽을 마주 보고 있는 얼씨 브래스 메탈릭 매트 컬러의 싼타페.
어두운 밤, 아웃도어에 주차되된 얼씨 브래스 메탈릭 매트 컬러의 싼타페. 열려 있는 테일게이트에서 불빛이 새어 나오고 있는 모습.

간결함의 미학

박시한 싼타페의 새로운 외장 디자인 또한 세심한 설계의 결과물입니다. 특유의 시원하고 개방감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테일게이트는 미니멀한 룩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디 올 뉴 싼타페의 디자인이 보장하는 실용성과 스타일은 꾸준히 진화하는 당신과 가족의 일상에 꼭 어울립니다.

싼타페 테일게이트에 누워 다리를 편 두 사람과 산타페의 자연 풍경.
싼타페 테일게이트에서 내다 보이는 자연 풍경과 그에 담긴 남성과 여성이 소풍을 즐기는 모습.

현대자동차는 오랜 노력으로 일군 헤리티지를 혁신을 향한 추진력과 결합합니다.
더 많은 차량과 경험의 확장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에서 @hyundai를 팔로우하세요.

일부 이미지 출처 @chelseamealo, @braybraywoowoo

공유하기

  • URL copied to clipboard
notice close